본문 바로가기

팔순,산수연답례품

팔순답례품 3조선물세트 추천이요~

반응형

아버님의 팔순답례품 입니다.

3조선물세트 로 진행을 했습니다

대부분 한장씩 하시는분들이 상당히 많은데

저희는 가족들끼리 하는 팔순잔치이다 보니

모여주시는분들이 50여명 정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한장씩 드리기 조금 손부끄러울것 같아요

큼직큼직하게 3장씩 세트로 구성을 하기로 결정을 했네요

 

이번에 아버지 80세생신을 마치시고 나면 구순이나 백수잔치를 하실려고 시간이 아주 많이 남은상태이고

백세까지 오래오래 건강하시겠지만 혹시 또 모르는 일때문에

일부러 장수하시라고 타올선물세트를 제작했는데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추천하고 가네요

 

 

사진에서 처럼 한박스에 3장씩을 담았어요

수건에는 자체적으로 감사합니다~하는 짤막한 인사말과 함께 "감" 자가 한문으로 들어가 있어서 상당히 공손하게 느껴져서 상당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수건이 장미꽃자수와 함께 건강하세요~~ 하는 인사말의 자수가 또 들어가 있어서

잔칫날 아주 화려하고 행복한 선물이 되지만

손님들께 상당히 배려감 있는 그런 팔순잔치의 답례품 이 되어서

상당히 만족스럽고

어르신들 또한 참석해주셔서 너무 기뻐하셨습니다.

 

 

 

 

3조박스가 뒷면에 보이는데요?

박스자체만으로도 상당히 고급스럽게 보이는데~~ 박스채 드리면 또 성의 없다고 하실것 같아서

 

하단의 사진처럼 포장지로 포장도 하고 팔순기념 이라고 라벨도 제작 해서 전부 부착을 해주셨네요

 

라벨에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는 인사말이 또 들어가 있고

가족일동 드림 으로 마무리가 돼 있는데

 

상당히 공손한 인사말 멘트에 완전 200% 만족하네요

 

역시나 다른곳도 아니고 공장에서 바로 주문제작을하니 선물포장이라 라벨까지 전부 무료로 해주셔서

행사때 바로 사용만 하면 되니

 

가족들 입장에서는 일손이 조금 줄어들어서 기쁘고 행복했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팔순잔치를 가족들끼리 하나 아니면 손님들 많이 초대를 해서 잔치를 하나

여자 입장이나 며느리 입장에서는 손도 많이 가고 신경쓸게 한두가지가 아니죠

 

부모님 모시고 어르신들 모시고 잔치를 하는데

 

혹시라고 흠잡히면 안되는데~~ 이런 생각이 먼저들기때문에

 

답례품 역시나 가장 꼼꼼하고 정확하게 해주시는공장 소개 받아서 했거든요

 

추천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네요.^^

 

 

 

색상도 화사하고 자수인쇄하고 아주 잘 어울려서 고급스럽고 좋구요

일반적으로 업소용무지타올 에 팔순잔치라고 자수인쇄를 넣어놔 봤자

쌩뚱맞게 보이고 한쪽 구석이 비어보이는 느낌이 상당히 강해요

돌잔치때 사용하는 수건들이 대부분 그런 수건이라서 상당히 질적으로 않좋더라구요

 

원래 선물용으로 답례용으로 사용하는 타올들은 저마다 각자의 개성과 분위기에 맞는 디자인들이 들어가 있는게 원칙입니다.

 

팔순잔치때 가장 많이 하시는 타올은 감사타올디럭스 수건 의 디자인은 참 모던하면서 엘레강스 하기때문에

아~~ 이래서 부모님들이 좋아하시는구나~~ 하는 생각이 저도 받자마자 들더라구요

 

 

신경 많이 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