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업답례품 수건

개업수건 답례품 공장에서 맞췄어요

반응형

개업수건 입니다.

개업식을 하실때 홍보차 선물을 많이들 드리시죠?

그래서 준비를 했습니다.

 

개업기념으로 맞춘 개업수건

답례품으로 아주 칭찬을 많이 해주시네요

무늬만 개업수건 이 아니고 사용감도 좋고 정말 잘 쓰고 있다고 말이죠 상당히 고급스럽고

사용을 할때 품질이 좋다고 해주셔서 상당히 드리고 나서도 기분이 좋네요.^^

 

 

개업선물 로 준비한 개업수건 이기때문에

일일히 수건박스를 띠지만 부착을 하는 형식이 아닌

포장지로 전부다 포장을 해주시더라구요

 

300장을 신청을 했는데 모조리 포장지 포장도 별도로 해주시고 라벨도 제작 해서 부착을 한후에

사무실로 받았어요

 

너무 좋더라구요

 

고급스럽고 드릴때도 손부끄럽지 않고 상당히성의있어 보여서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개업수건 을 제작을 하면서 문구를 넣을때도

눈에 확띄면서 깔끔하게 넣어달라고 요청을 했는데
역시나 공장답게 아주 돋보이면서도 깔끔한 수건의 제작과 정리작업까지 완벽했어요

 

두툼두툼한것이 색상도 고급스럽고 그리고 원산지도 100%국산이라서 손님들께 드렸을때도 더 반응들이 좋았습니다

선물이나 답례품을 받았는데 원산지가 중국이나 베트남,필리핀~~ 뭐 이렇게 돼 있으면 기분부터가 상당히 별로 이죠?

 

그런 경험을 해봤던 사람이기에 원산지 부분도 생각을 해서 신청을 했어요

 

상당히 깔끔하게 개업수건 을 제작해서 답례품으로 드리고 나서도 추천을 해달라고 하시는 주윗분들이 계셔서 내돈내고 답례품을 주문을 했지만 또 그만큼 품질이 만족스러웠다는 결과를 받으니 다행이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뭔가 상대방한테 답례품을 드렸을때 드리고 욕먹으면 안된다는 말씀들을 주로 하시잖아요?

그 말이 맞는것 같죠~~^^ 내가 사서 내가 쓰는게 아니기때문에 신경을 썼던 부분인데  많이들 좋아해주셨어요

 

728x90
반응형